PC용 미팅예약목록를 통한 미팅참여
초대된 멤버나 초대자들은 공개회의인가 비공개회의인가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. 공개 회의는 암호없이 미팅아이디와 닉네임만으로 회의에 참석할 수 있고, 비공개 회의는 웹사이트 회원인 경우 로그인하고 참석하거나 암호를 입력하여 참석할 수 있습니다.
로그인을 하고, "온라인미팅>예약목록"을 클릭하면, 아래와 같은 메뉴를 볼 수 있습니다. 현재는 PC용만 목록이 나타나도록 되어 있습니다.

개설된 미팅에 참가 버튼을 눌러 쓰여져 있는 미팅용 URL 링크주소를 다른 참가자에게 보내 바로 "미팅참가" 웹 페이지로 온 참석자는 로그인, 미팅 아이디를 쓸 필요 없지만 웹 사이트 주소를 웹 브라우저로 입력하고 입장한 참석자는 로그인을 하거나 미팅참가에 들어가서 미팅 아이디(코드)와 암호, 닉네임을 입력하고 해당 미팅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.

개설한 미팅 방을 수정을 해야 할 때는 자신이 개설한 미팅방의 제목을 클릭하게 되면 위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. 미팅 방 설정을 다시 한 다음에 수정 버튼을 클릭하면 방이 재 설정이되어 수정됩니다.
"미팅참가" 웹페이지에서는 "웹PDF참여" 버튼을 누를 수 있는데, "웹PDF참여"는 설치없이 웹브라우저로 참석하는 방법으로 음성을 포함한 문서회의만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. 현재는 음성이 전송되지 않으며, 향후 1달 이내에 전송될 예정입니다.
그리고 웹참여로 접속 시 회의 주최자는 꼭 참여하여 회의 자료를 등록을 해야 합니다. 개설자만이 관리자가 되고, 발표권한과 문서등록권한을 부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.